사업안내

비영리리더스쿨

동그라미재단은 선한 의지를 가지고 서로를 돕는 이들을 지원하고 협력하며 더 많은 선한 의지들이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장을 펼치겠습니다.

최고의 비영리콘텐츠 모금 전략가가 되고 싶다
 

비영리리더스쿨4_포스터_header-696x310.png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 브랜딩 및 모금전략 실전을 익힐 수 있는 ‘비영리콘텐츠 모금 실전 임팩트 A-Z’에 맞춤 4기 비영리리더스쿨을 개최합니다.
  1. 중소 규모 비영리단체 실무자의 역량 강화와 더불어 각 단체의 홍보 전략을 강화시킵니다.
  2. 관련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를 섭외하여 미디어 산업의 변화, 동종 단체별 미디어 및 홍보 전략을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강의를 진행하고, 수강자들이 참여하는 워크숍을 병행하여 실전능력을 강화시킵니다.
  3.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기자들이 조별 멘토링을 시행하여 단체별 홍보 캠페인 기획을 지원하고, 워크숍 결과물을 온라인에서 시연함으로써 기관의 홍보과 모금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기획된 콘텐츠를 카드뉴스, 동영상, 공감펀딩 등에 동시 활용할 수 있도록 변형 및 재 구성하는 실습을 통해 원소스멀티유즈 실전감각을 향상시킵니다.

비영리리더스쿨4기_수업안내_수정21-696x855.png


 
 
● 모집 안내
교육대상 : NPO, NGO, 사회적 기업 등 비영리분야에 종사하는 팀장급 리더
교육기간 : 2017년 4월 19일 ~ 7월 4일 (총 10회)
교육구성 : 강의 및 실전 워크숍
강의료 : 30만원 (출석 8회 이상시 전액 환급, 6회 이상~8회 미만시 반액 환급)
접수기한 : 2017년 4월 9일 (자정까지)
접수 : 온라인 신청서 제출 >> 비영리 리더스쿨 4기 신청하기(클릭)
문의 :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공익사업팀 (tel: 070-4616-5502/ e-mail : betterfuture4u@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