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NEWS

공지사항

[최근소식] [로컬챌린지프로젝트] LCP 4기 수도권/강원권 사업설명회

동그라미 재단 2016.03.08


3월 7일 동그라미재단 모두의 홀에서는 로컬챌린지프로젝트(Local Challenge Project,이하 LCP) 4기 수도권/강원권 사업설명회가 열렸습니다. 이번을 시작으로 앞으로 전국에 걸쳐 LCP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IMG_2512
 
 
100명이 넘는 참석자들의 열렬한 관심 속에 진행된 이번 사업설명회의 1부는 LCP를 총괄하는 강소라 팀장의 사업소개로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LCP 기업들의 성과와 4기 진행일정에 대해 자세한 소개가 이루어졌으며, 지난 3기 참여기업인 (주)하농의 최주철 대표님이 직접 LCP에 참여했던 소감을 발표해 주셨습니다.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서 예비 LCP 4기 기업들은 재단의 지원내용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여러 질문을 이어갔습니다.

 
IMG_2491
 
IMG_2536
 
 
2부에서는 LCP 김동헌 멘토님의 전문가 특강이 이어졌습니다. 비즈니스모델링과 사회적가치를 주제로 심도있는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기업들에게 어떤 가치관과 기준이 필요한지 이해하고, 자신의 기업에 적용시킬 수 있는 귀중한 기회였습니다.
 
IMG_2656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적 가지를 지향하는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동그라미재단과 좋은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길 기대하며 이어질 전국 사업설명회(7일 대전/충청권, 11일 대구/경북권, 14일 광주/호남권, 16일 제주권, 18일 부산/울산/경남권)에서도 지역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